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여름여행’ 이벤트 진행

송도해상케이블카 이용하면 부산 유명 관광시설 할인
부산 시민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크루즈 주말 할인 혜택받을 수 있어

2020-07-16 17:46 출처: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6일 --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여름여행의 성지 부산에서 유명 관광시설을 알뜰하게 둘러보고 부산 시민은 부산에서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슬기로운 여름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이나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부산시티투어버스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탑승할 수 있다. 또한 부산 원도심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부산타워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아쿠아리움은 동반 3인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어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권만 있으면 부산의 유명 유료 관광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알뜰하게 둘러볼 수 있다.

부산 시민이라면 주말에는 바닥이 투명한 케이블카 할인 혜택을 누려보자. 부산 시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크리스탈 크루즈를 2000원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에는 종전과 같이 대인은 4000원, 소인은 3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부산 유명 관광시설 할인, 부산 시민을 위한 주말 크리스탈 크루즈 할인 행사는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 달간 실시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7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송도해상케이블카 입점 상가에서 먹은 최고의 음식을 추천, 사진과 함께 태그하는 주연급 주전부리 찾기 이벤트 ‘주주를 찾아라’가 동시 진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모든 방문객의 체온 측정은 물론 케이블카 탑승 전 손 소독을 실시하고 시설 전체 방역과 함께 사람의 손길이 많이 닿는 곳을 수시로 소독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움직이는 동선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청정 케이블카 관리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