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레이싱 슈즈 ‘웨이브 듀엘 네오’ 선보여

미즈노가 개발한 고반발 경량 미드솔 소재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 탑재
육상 스파이크에 적용된 웨이브 플레이트, 니트 어퍼 등 다양한 러닝 테크 적용
전문 러너 및 장거리 러너의 기록 단축용 레이싱 슈즈로 적합

2020-07-16 15:33 출처: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가 출시한 레이싱 슈즈 ‘웨이브 듀엘 네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6일 --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미즈노 에너지’를 탑재한 기록 단축용 레이싱 슈즈 ‘웨이브 듀엘 네오(WAVE DUEL NEO)’를 출시한다.

신제품 ‘웨이브 듀엘 네오’는 미드솔 전체에 독자 개발한 신소재 ‘미즈노 에너지 라이트’를 적용했다. 신소재 ‘미즈노 에너지’는 지면과 접지 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반발력과 쿠션성을 높여준다. 이를 적용한 신제품 ‘웨이브 듀엘 네오’는 뛰어난 경량 소재로 장거리 러닝에도 발의 피로감이 적고 쿠션성을 겸비해 착지 시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변환시켜 준다.

또한 육상 스파이크에 적용되는 고반발 웨이브 플레이트를 적용, 안정성과 스피드 향상 등 최상의 레이스 컨디션을 완성했다. 아웃솔은 그립력이 높은 ‘G3 Sole’을 사용했다. 특수한 수지돌기를 러닝에 적합한 배열로 설계해 어떠한 지면에서도 강력한 그립력을 선사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어퍼는 편안한 피팅감과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웨이브 듀엘 네오’는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한국미즈노 신발기획팀은 ‘웨이브 듀엘 네오’는 유명 마라톤 대회에서 10구간 신기록을 내며 이미 전문 러너들에는 기록 단축을 위한 레이싱 슈즈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벼운 무게감, 뛰어난 반발성으로 스피드 러닝을 서포트하는 ‘웨이브 듀엘 네오’와 함께 목표한 기록 단축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